-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38 조선주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 아침 21/01/04 2927 0
8896 버즈피드: 우리는 앞으로 AI를 써서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1 다군 23/01/27 2927 0
8746 시초가와 종가는 어떻게 확인하는지요;;; 11 아침 22/11/28 2926 0
1841 나스닥도 사상최고치를 또 경신했습니다. 1 다군 20/12/16 2926 0
3158 미장 반등폭이 예상보다 작았네요 가냥 21/02/27 2926 0
2407 유튜브에 .. 알료사 21/01/14 2926 0
4739 중국 인터넷 규제 당국, 앱 스토어들에 디디 삭제 명령. 2 다군 21/07/04 2926 1
6889 화성산업 창업주 2세간 경영권 분쟁…3월 주총서 지분대결 예상 1 다군 22/02/22 2926 0
6892 파워 출소! 2 기아트윈스 22/02/22 2926 1
4872 넵튠아 머선129 맥주만땅 21/07/26 2925 0
7198 식용유 폭등? 5 크루아상 22/03/30 2925 0
2090 내년은 신축년, 즉 소의 해입니다. 8 존보글 20/12/31 2925 1
9013 Repo run? 1 레디미르 23/03/16 2925 1
9020 ai가 그린 4 알료사 23/03/20 2925 0
8255 시총차트. 2 moqq 22/08/20 29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