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71 제가 다만 한가지 남은 소망이 있다면 1 Mandarin 26/06/16 103 7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0 3
3108 제가 관심있게 지켜보는 분중 eBEST투자증권에 윤지호센터장님이 계신데, 그 분이 추천사를 쓰신 책입니다.투자를 할려면 이 책만 읽고,공부하고,실천하면 된다라고 하실정도. 3 lonely INTJ 21/02/24 3182 3
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 3 化神 21/09/01 2665 0
12815 제가 갖고있는 제일 망한 주식은 이거구요 2 루루얍 26/04/16 81 6
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02/08 2352 1
7041 제가 가장 많이 하는 실수 4 Jack Bogle 22/03/11 3153 2
10684 제가 가끔 삼전 농담하지만 사실 웃자고하는 소리고 저는 60주밖세 없습니 1 원추리 25/07/29 169 5
4392 제가 LS지주를 언급했을떄 3 lonely INTJ 21/05/26 2750 0
9652 제가 GPT4를 완전히 믿게 된 계기 i_terran 24/04/22 2165 2
13641 제가 AI와 심도 높은 토론을 한바 3 Mandarin 26/06/09 100 5
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5 말해뭐해 21/06/04 2722 0
12105 제가 2년전엔가...서초딩 얘기에 HBM 하닉에 밀린거에 어쩌고 해서 삼전 미래 1 K-이안 브레머 26/02/24 166 2
13804 제가 25년 6월에 삼전하고 하닉에 손을 대서 2월 말에 팔아 조금 돈을 벌었는 메리메리 26/06/17 73 6
7903 제가 1년에 100만원 주고 가입한 단톡방이 있는데 5 알료사 22/06/22 25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