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71
제가 다만 한가지 남은 소망이 있다면
1
Mandarin
26/06/16
103
7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0
3
3108
제가 관심있게 지켜보는 분중 eBEST투자증권에 윤지호센터장님이 계신데, 그 분이 추천사를 쓰신 책입니다.투자를 할려면 이 책만 읽고,공부하고,실천하면 된다라고 하실정도.
3
lonely INTJ
21/02/24
3182
3
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
3
化神
21/09/01
2665
0
12815
제가 갖고있는 제일 망한 주식은 이거구요
2
루루얍
26/04/16
81
6
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02/08
2352
1
7041
제가 가장 많이 하는 실수
4
Jack Bogle
22/03/11
3153
2
10684
제가 가끔 삼전 농담하지만 사실 웃자고하는 소리고 저는 60주밖세 없습니
1
원추리
25/07/29
169
5
4392
제가 LS지주를 언급했을떄
3
lonely INTJ
21/05/26
2750
0
9652
제가 GPT4를 완전히 믿게 된 계기
i_terran
24/04/22
2165
2
13641
제가 AI와 심도 높은 토론을 한바
3
Mandarin
26/06/09
100
5
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5
말해뭐해
21/06/04
2722
0
12105
제가 2년전엔가...서초딩 얘기에 HBM 하닉에 밀린거에 어쩌고 해서 삼전 미래
1
K-이안 브레머
26/02/24
166
2
13804
제가 25년 6월에 삼전하고 하닉에 손을 대서 2월 말에 팔아 조금 돈을 벌었는
메리메리
26/06/17
73
6
7903
제가 1년에 100만원 주고 가입한 단톡방이 있는데
5
알료사
22/06/22
2510
0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