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98 식용유 폭등? 5 크루아상 22/03/30 2925 0
8512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 레디미르 22/10/06 2925 0
2894 몰빵은 언제 하시나요?? 28 copin 21/02/10 2925 0
618 6개월 전 쯤에 GM 주식을 소량 담아보려다 만 적이 있습니다. 5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2925 4
1143 GS 4 moqq 20/10/30 2925 3
8585 염블리 찬양 염블리 찬양 6 구밀복검 22/10/18 2925 0
8882 '경쟁자는 네카오' 외치던 삼성 사내벤처 출신 스타트업도 위기 1 Beer Inside 23/01/18 2925 0
5428 포상금으로 돈 벌기 bull is future 21/09/28 2924 5
5464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공식 예고편 2 swear 21/09/30 2924 0
8554 킹.라.젠 3 Groot 22/10/14 2924 0
5253 오늘 지수와 비교하기 7 풀잎 21/09/10 2924 4
5765 카프로 as 1 Profit 21/10/25 2924 0
5560 형 스플릿은 우직하게 하는거야..(코인잡담) 6 켈로그김 21/10/06 2924 1
7161 전략 변경 심각하게 고민중. 9 Jack Bogle 22/03/25 2924 4
2810 "현대·기아, 자율주행 애플카 생산 협상 마무리 단계"<CNBC>(종합) 2 다군 21/02/04 292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