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03
제가 1년에 100만원 주고 가입한 단톡방이 있는데
5
알료사
22/06/22
2511
0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59
4
10839
제가 10월까지 8만전자 간다고 말씀드렸던거 기억하시죠?
3
문샤넬남편
25/09/12
175
4
11608
제가 10월 중순즈음인가 고스피 3700정도로 기억하는데 너무 과도하다고, 4천
7
Omnic
26/01/19
163
3
3949
제2의 GME?
3
Jack Bogle
21/04/27
2893
1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7
1
3191
제 포트폴리오에서
Cascade
21/03/04
3333
0
31
제 포트폴리오 입니다.
2
danielbard
20/09/02
4436
0
6316
제 포트폴리오 입니다.
1
공부맨
21/12/24
3010
1
10632
제 포트폴리오
18
Mandarin
25/07/16
250
10
12860
제 포트1 수익률이 +360%가 되었네요?
1
마술사
26/04/21
88
5
10726
제 포트 비중 1위님 오늘 실적 나옵니다. 잘 나올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중
5
기아트윈스
25/08/06
242
8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7
3
6801
제 첫 주식이 오늘 정리매매를 시작합니다.
5
왼쪽의지배자
22/02/11
3463
1
8
제 주식입니다
2
업무일지
20/09/02
4436
1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