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51
선생님들, 9월 9일 즈음에 제가 몰랐던 이벤트가 발생했던걸까요?
메리메리
25/09/16
155
2
10850
테슬라 사라고 이야기 했어야...
3
맥주만땅
25/09/16
161
5
10849
시장이 너무 잘 감.. 오르는 자산이 있으면 내려가는 자산이 있어야하는데
2
구밀복검
25/09/16
189
4
10848
저도 수익률 자랑 한 번 ㅋ
1
moqq
25/09/15
198
7
10847
주식 수익율 46% 찍었습니다.
1
whenyouinRome...
25/09/15
190
9
10846
너무 불타는데 매도를 좀 해도 좋겠지요?
camy
25/09/15
171
3
10845
사실 완전히 손 터는 게 아니기 때무네 또 기웃기웃 ㅇ.ㅇ
에밀
25/09/15
156
3
10844
8만전자 가즈아!!!
1
맥주만땅
25/09/15
173
3
10843
개장전 속보
2
기아트윈스
25/09/15
181
5
10842
테슬라 왜 오르죠? 왜죠?
4
Darwin4078
25/09/13
213
5
10841
나만의 작던 셀시우스는 이제 무려 나스카에 통광고를 넣는 거물이 되셨읍
1
Omnic
25/09/12
162
6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7
0
10839
제가 10월까지 8만전자 간다고 말씀드렸던거 기억하시죠?
3
문샤넬남편
25/09/12
174
4
10838
와 코스피 불기둥...저는 오늘도 껄무새. 코덱스 좀 더 들어갈껄....
4
K-이안 브레머
25/09/12
183
5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04
0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