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88 제 주식은 점도가 낮은 액체처럼 천천히 흘러내리고 있네요,, 4 Mandarin 25/01/22 195 5
4862 제 작고 소중한 계좌의 수익률이 드디어! 2 소노다 우미 21/07/23 2381 2
2180 제 인생종목입니다 시부레 ㅋㅋㅋ 11 알료사 21/01/05 3453 2
7879 제 예전 거래내역 지금보니 웃기네요 6 광기잇 22/06/20 2513 1
4485 제 상황 한컷으로 요약 2 켈로그김 21/06/03 3115 2
10 제 불찰입니다... 3 존보글 20/09/02 4704 2
29 제 보유종목입니다. 5 TEN 20/09/02 3324 1
9161 제 보유종목입니다. 3 TEN 23/05/25 2475 1
5413 제 글을 읽을 때의 주의점 Jack Bogle 21/09/28 2808 2
1401 제 관심 종목 중 말아먹은 케이스 하나. 1 존보글 20/11/18 3514 2
568 제 경험상 개미들 성투전략 제1계명은 바로 매매횟수 줄이기입니다. 매매는 공짜가 아니기 때문. 4 기아트윈스 20/09/29 2721 8
10635 제 2의 엔캐리 궁시렁궁시렁~ 활활태워라 25/07/16 186 0
1142 제 2의 서브프라임?!?! 2 도담 20/10/30 2888 0
13370 제 214455회차 사나이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1 camy 26/05/28 60 1
7673 젖습니다~ 1 moqq 22/05/27 251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