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5 저때 샀으면 2배 먹는건데.... 2 swear 25/11/27 169 3
12133 삼전 어디까지갈까요 18만원때에 뒤늦게 진입했는데 좀 더 사둘걸 싶은데 3 피아니시모 26/02/25 156 3
870 오늘은 쉬는 날 4 Caprice 20/10/15 2710 3
1638 넵튠 개쫄았습니다.. 7 사악군 20/12/04 2683 3
3430 미국의 인플레이션 타깃이 2프로인 이유 공부맨 21/03/19 2875 3
7526 물가빔 발사 6 광기잇 22/05/11 2420 3
7782 코스피 2520.. 그래도 매수해야죠 1 광기잇 22/06/13 2624 3
9830 삼전만 빼면? 6 기아트윈스 24/11/13 275 3
13158 여러분... 안심 하십시요... cheerful 26/05/14 87 3
4967 [코인] 이더리움 하드포크 이후 소각량이 예상보다 훨씬 많네요 2 DontStarve 21/08/05 2837 3
9319 새롭게 종자돈을 가지고 주식을 시작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4 Beer Inside 23/08/02 2839 3
9831 큰애는 주식에 저축형으로 인턴할때 벌었는돈 조금 넣어두었는데 풀잎 24/11/14 284 3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79 3
11623 코스피6000갈까요 5 활활태워라 26/01/20 164 3
616 오늘 미장 줍줍데이예요? 8 아침 20/10/02 247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