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70 정치테마주는 재미로만 하심씨오 5 기아트윈스 21/09/13 2499 1
4641 정치테마 2 기아트윈스 21/06/21 3535 6
4005 정치적 견해와 주식투자 그리고 삼바 1 맥주만땅 21/04/30 2774 1
4003 정치적 견해와 주식투자 9 기아트윈스 21/04/30 3120 0
7139 정치의 쓸모는 2 알료사 22/03/23 2733 1
1825 정치권으로 번진 코스피 3000론 12 기아트윈스 20/12/15 2769 0
2524 정총리 "공매도 재개, 제도개선 없이 바람직하지 않다"(종합) 1 다군 21/01/20 2887 0
827 정책수혜주=정책피해주? 12 기아트윈스 20/10/13 2509 3
3339 정책 2 moqq 21/03/14 3105 0
767 정찰불패 10 기아트윈스 20/10/09 2913 7
13171 정찰병은 왜이리 잘갈까요 ㅠㅠ 3 하우두유두 26/05/15 76 3
5956 정찰병들아 죽어줘! bull is future 21/11/10 2801 0
9862 정찰병... 고전중입니다 킥 7 cheerful 24/11/23 293 4
12905 정찰병 파견 1 danielbard 26/04/28 78 1
357 정찰병 익절하고 본진 ㄱㄱ 4 기아트윈스 20/09/22 269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