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89 3
12136 가보자구?! 5 다군 26/02/25 172 3
13672 저 실은 어제 종가에 인버스 탔어요 ㅠ 1 풉키풉키 26/06/11 61 3
6505 2 알료사 22/01/18 3498 3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4 3
13673 2025년 스타링크 매출 : 115억달러(17조) 2 광기잇 26/06/11 77 3
2154 (관점추가) 비트코인 이야기 19 피를마시는새 21/01/04 3635 3
12650 사진에 나온 블로그 링크입니다. 2 마술사 26/03/31 138 3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18 3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79 3
11883 개인적으로 코인이 부진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5 광기잇 26/02/04 255 3
6508 넷플릭스 1 알료사 22/01/18 3299 3
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11/14 239 3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197 3
11628 국내주식도 애프터마켓 시간이 확 늘었군요 ㅎㅎ 내비게이션 위로 5% 급락 2 은하꾸리 26/01/20 16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