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5 https://www.google.com/amp/s/www.freightwaves.com/news/breaking-news-trevor-milton-out-of-nikola/amp 5 존보글 20/09/21 2919 4
4174 sk머시기 1년 존버한다던 친구가 3 BLACK 21/05/11 2919 1
9045 질문 - [표] 국내투자자 미국 주식투자 상위 종목 7 풀잎 23/03/30 2919 0
2437 아 바보짓한거 때문에 또 잠안오게 생겼네요.. 2 알료사 21/01/16 2919 0
4032 공매도 잔고 Top 50 lonely INTJ 21/05/02 2919 0
1798 소형주들의 반란 5 존보글 20/12/13 2918 0
2313 발상의 전환 6 주식하는 제로스 21/01/10 2918 0
7001 스벅이나 사볼까요? 2 은하넘김셋 22/03/07 2918 1
4213 신주인수권 받은거 안팔고 계속 가지고 있으면 12 copin 21/05/13 2918 0
125 장이 열렸습니다!! 12 무니드 20/09/08 2918 0
6795 시총 3천억에 영업이익이 2천3백억인 곳 4 이담아담 22/02/10 2918 0
1198 으악 인텔 바닥을 뚫고 외핵까지 들어가버렸어요 7 보리건빵 20/11/03 2918 0
6617 조심스럽게 worst 예측을... 인생호의 선장 22/01/25 2918 0
2580 미국에도 주식게시판 같은게 있나요 6 chahong 21/01/23 2917 0
9494 증권업 2 기아트윈스 23/12/16 29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