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76 국장 러시아 etf 결국 상폐각인 것 같습니다 1 광기잇 22/03/04 2917 1
1925 고점 신호인가요 3 기아트윈스 20/12/21 2917 0
7392 Sqqq 노려보는중... 4 활활태워라 22/04/27 2917 0
531 오늘 장은 어떠셨나요 25 기아트윈스 20/09/28 2916 2
2580 미국에도 주식게시판 같은게 있나요 6 chahong 21/01/23 2916 0
9494 증권업 2 기아트윈스 23/12/16 2916 1
40 장투를 하기 힘든 이유 7 사악군 20/09/02 2916 5
6720 어우 3 알료사 22/02/03 2916 0
8053 100bp 인상, 아직은…JP모건 이익 28%↓어닝 공포? Beer Inside 22/07/15 2916 0
165 카카오게임즈 이틀째 상한가..코스닥 시총 3위로 10 BLACK 20/09/11 2916 1
8613 CWEB 3 기아트윈스 22/10/24 2916 0
5812 최근에는 거진 주식과 코인이 반대로 움직이는군요. 4 구밀복검 21/10/28 2916 0
3271 반격의 서막인가? 8 기아트윈스 21/03/09 2916 1
1548 넵튭 20 무니드 20/12/01 2915 0
4366 레이 달리오 형님, 채권보다 비트코인이 나아 3 다군 21/05/25 29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