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23 정부 주도 하에 삼전 노사 협상테이블에 안겠다고 발표하면서 넥장에서 쏘 3 알탈 26/05/08 114 8
3784 정부 "국내 한 제약사 8월부터 해외백신 위탁생산…곧 발표"(종합) 6 다군 21/04/15 3694 0
1966 정말 큰손이 있나봐요. kyun 20/12/23 2510 0
12692 정말 미치겠다 럼프야 26/04/02 100 4
5342 정말 너무하네 2 기아트윈스 21/09/21 2254 1
2172 정리? 4 moqq 21/01/05 2667 0
8301 정론 6 moqq 22/08/27 3042 3
11603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1 루루얍 26/01/16 156 3
12327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루루얍 26/03/05 133 3
12410 점점 변동 주기가 빨라지는 것 같은데 이제 내일 쯤 되면 오전에 박다가 오 camy 26/03/10 132 3
10784 점점 망해가는 코니 배당 4 풉키풉키 25/08/25 164 6
2048 점심값 벌기 6 물냉과비냉사이 20/12/29 2682 1
13016 점마 어데가노 4 Omnic 26/05/08 101 4
8725 젊은 친구들~ ETF가 뭐야~ 3 moqq 22/11/22 2889 1
2359 절벽이 높은 만큼 골도 깊으리라 2 피를마시는새 21/01/12 285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