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43 계좌동결 4 물냉과비냉사이 21/03/08 2971 2
3244 어젯밤의 나 1 맥주만땅 21/03/08 3220 4
3245 야수가 되어보시겠습니까? (바이넥스) 3 동네주방장 21/03/08 2553 2
3246 진짜 2월 18일레 미국 주식 다 팔고 24 케이크 21/03/08 2789 1
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03/08 2356 0
3248 킹시국에 올 타임 하이 1 존보글 21/03/09 2733 0
3249 나스닥 -2.41% 1 공부맨 21/03/09 2337 0
3250 디즈니는 왜 오르는 거죠...??? 2 Cascade 21/03/09 2680 0
3251 백광산업 처분 성공했습니다 3 swear 21/03/09 3202 0
3252 암 것도 몰라서..... 3 류아 21/03/09 2793 0
3255 질병치유 6 moqq 21/03/09 3219 0
3256 비트코인>>>나스닥 1 가냥 21/03/09 3091 0
3257 너무 빠져서 억울한 기업 2 moqq 21/03/09 3341 0
3258 나스닥 감사제 2 swear 21/03/09 3016 1
3260 sk바이오사이언스 10주 선발대 준비완료 1 실 성 21/03/09 314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