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06 팔아야할때 오디너리안 21/02/24 2915 6
9143 버크셔 BYD 주식 매각 1 Beer Inside 23/05/11 2915 0
1480 GM은 대체 왜 니콜라를 계속 밀어주는지 모르겠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24 2915 1
8403 Winter is coming! 2 다군 22/09/20 2915 0
220 한국장 넘 어렵.. 5 moqq 20/09/16 2915 0
7939 코끼리 곡선 5 moqq 22/06/28 2914 1
8229 아직도 돈푸는 재정정책? 7 moqq 22/08/13 2914 0
855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7 1 토비 20/10/14 2914 3
8289 ㅋㅋㅋㅋㅋㅋ 알료사 22/08/25 2914 1
9181 불장이니 숏을 쳐야.... 2 Beer Inside 23/06/07 2914 1
7681 미국이 망할거 같은데 숏을 못치겠는 이유 1 알료사 22/05/28 2913 0
6693 ㅋㅋㅋ 알료사 22/01/31 2913 1
6009 이게 머선 일29? moqq 21/11/17 2913 0
3201 (펌) 하락장을 버텨내야 고수가 되는거다. (주린이를 위한 조언)  1 Profit 21/03/05 2913 4
1232 쩝.. 5 알료사 20/11/06 291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