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54 절반 4 moqq 22/07/01 2626 1
9416 절대로 주식판에서 화가 나지 않는 필승전략 2 R4tang 23/10/13 2815 3
12366 절대로 이곳에 발을 들이지 말 것. 한번 발을 들였다면 빠져나가려고 생각 레이미드 26/03/07 146 2
13523 절대 코스피를 관측하면 안돼 원추리 26/06/05 65 5
8402 전혀 성장하지 않았어! 다군 22/09/20 4383 4
13560 전품목 세일이네요 2 26/06/08 56 4
4510 전투서열 변경 3 Jack Bogle 21/06/05 3502 0
6857 전쟁이닷 4 알료사 22/02/18 2994 1
10223 전쟁이 났나요 2 2025 25/04/03 263 5
13844 전쟁이 끝났군요 4 cheerful 26/06/18 83 3
6938 전쟁을 기회삼은 서학개미…나스닥 3배 수익 ETF 집중 매수 3 Beer Inside 22/02/27 3072 3
12790 전쟁불감증 ㅋㅋㅋㅋ 전쟁은 그대로인데 주식시장이 둔감해져버렸음. 아무 2 기아트윈스 26/04/14 111 5
12964 전쟁도 안통하는 불장.... 2 동네주방장 26/05/06 91 7
12487 전쟁도 안끝났는데 이정도면 3 cheerful 26/03/18 159 3
9647 전쟁났대요! 2 동네주방장 24/04/19 20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