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06 3
13170 네이버 카카오 렛츠고 1 해명 26/05/14 68 3
371 나스닥 월봉. 이전까지 하락한 월봉들을 보면 5개월 연속 오르고 두 달 빠지 2 moqq 20/09/22 3172 3
3443 슈카 워너비들? 5 다군 21/03/21 2706 3
7283 일부 매도 공시 2 김회계 22/04/13 2722 3
11123 코스피를 위해 젠슨황 기업 순회공연 한번 해야.. 2 Mandarin 25/10/31 213 3
11891 돔황챠!!!! 해명 26/02/04 218 3
12403 트럼프가 이란폭격하니까 우리 시장이 박살나는거보니 원추리 26/03/09 178 3
13171 정찰병은 왜이리 잘갈까요 ㅠㅠ 3 하우두유두 26/05/15 75 3
7796 문자가 4개 왔읍니다. 1 카리나남편 22/06/14 2608 3
9588 비트 처분 3 먹이 24/03/07 2397 3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87 3
12404 더 가면 인도 나오는데;;; 3 간로 26/03/09 184 3
12660 https://youtu.be/5k7mKfT6fSE?si=8Xio5W9kwDCZff8B 1 맥주만땅 26/03/31 111 3
2933 국민연금은 테슬라 초기투자자…6년반 수익률 8천%대 2 다군 21/02/14 256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