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61 중국은 너무 빠져서 국대구조대 투입했다고 합니다. 2 다군 21/03/09 3056 0
3262 슼바사 청약중 13 기아트윈스 21/03/09 3240 1
3263 시장수익률. 5 moqq 21/03/09 2993 0
3264 돈나무 언니에 대한 평가 1 맥주만땅 21/03/09 2876 1
3265 씨젠, 씨젠, 씨젠.... 3 몸맘 21/03/09 2841 0
3266 비트코인 다시 가는중 그저그런 21/03/09 2995 2
3267 주린이입니다 슥바이오 어쩌고? 4 빈둥 21/03/09 2955 1
3268 채권금리 상승 지속가능? moqq 21/03/09 2762 0
3269 슬슬 주식들이 저렴해보입니다. 피를마시는새 21/03/09 3063 0
3270 지금 제꺼에서 기술주 다 개박살 났는데 Cascade 21/03/09 3108 2
3271 반격의 서막인가? 8 기아트윈스 21/03/09 2915 1
3274 소리벗고 팬티 질뤄어어엇!!! 2 Groot 21/03/10 3345 0
3275 하루에 주가가 18% 상승하는 자동차회사 7 맥주만땅 21/03/10 4110 0
3276 현재 타이밍. 1 moqq 21/03/10 3126 0
3277 좋은 분위기가 2 오쇼 라즈니쉬 21/03/10 24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