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00 ㅋㅋㅋ 알료사 22/02/01 3423 1
813 야스 2 알료사 20/10/13 2770 0
3117 넵튠 60일선.. 8 알료사 21/02/25 3308 0
3629 ㅋㅋ 7 알료사 21/04/03 4083 4
6957 띠부띠부 빔 - 2 알료사 22/03/02 3086 0
7725 삼익THK 5 알료사 22/06/03 2728 0
7981 상반기는 버렸다 4 알료사 22/07/05 2637 1
8237 BBBY 7 알료사 22/08/16 2778 1
302 ROE, PER 준수한 범생이들. 12 알료사 20/09/20 3049 2
1326 씨젠하고 빅히트하고 시총 비슷해짐 3 알료사 20/11/12 2326 1
6702 지우학 술렁거리는거 같은데 3 알료사 22/02/01 3008 1
9262 하하핳 10 알료사 23/07/19 2947 3
2095 독약 7 알료사 20/12/31 2520 1
6447 어휴ㅋㅋ 6 알료사 22/01/11 2799 0
7215 4월 단타 개시~ 3 알료사 22/04/01 275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