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55 전쟁? 8 알료사 22/02/18 3302 1
13752 전쟁 터질 때 6000이었는데, 100일 전쟁 끝날 때 8600이네. 2 moqq 26/06/15 114 3
13573 전쟁 터진 날 생각나네요. 그때는 저도 평단에 여유가 없어서 막 오락가락 알탈 26/06/08 42 3
13041 전쟁 직후에 뭔가 대응해보겠답시고 방산주 건드리다가 꽤 많이 이익 반납 2 에디아빠 26/05/11 80 5
12374 전쟁 장기화 불가피로 인해 더 보수적으로 움직이려 합니다. 어쨌든 다 빼 1 육회한분석가 26/03/09 135 1
9421 전쟁 멈춰!!!ㅠㅠ 제바아아아알 ㅠㅠ 3 명상의시간 23/10/18 2520 0
6896 전쟁 끝났나 4 Jack Bogle 22/02/23 2656 0
12866 전쟁 그거 뭔데? 1 moqq 26/04/22 81 1
11731 전인구의 진심 2 해명 26/01/28 187 2
13106 전인구가 타라고 해서 탔는데… 내 마음만 타네. 2 레이미드 26/05/12 81 3
8547 전여친 넷게임즈 근황 명절은추석 22/10/13 2572 0
11767 전에 올렸던 관종목록인데 변화는 없읍니다. 이대로 투자했어도 타율은 괜 1 Omnic 26/01/29 140 5
1669 전업투자에 대한 단상 10 moqq 20/12/07 3248 0
9909 전세몰락 -> 월세가속화 -> 임대료 상승 -> 주거용 리츠 떡상? 이라는 논리로 1 광기잇 24/12/15 227 5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8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