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4 예전에 주워둔 나스닥 관련 짤입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910 4
6794 미국국채 4 moqq 22/02/10 2910 0
1436 유비쿼스 무상증자, 씨에스윈드 유상 및 무상증자 1 오쇼 라즈니쉬 20/11/21 2910 0
6577 QQQ 신화는 지속될까? 6 인생호의 선장 22/01/24 2910 1
8906 "中 바이두, 챗GPT 유사한 AI 챗봇 출시 계획" 5 다군 23/01/30 2910 0
4843 유가. moqq 21/07/21 2910 0
8703 혹시 6 알료사 22/11/14 2910 0
7070 미국장의 하락의 끝은 어디인가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3/15 2909 1
8973 부동산 사팔 수익? 8 moqq 23/02/27 2908 0
824 한줄만 적어보자 아앙 3 토비 20/10/13 2908 0
2629 삼성전자 일봉 차트분석 10 Groot 21/01/26 2908 3
3413 작전의심주 알료사 21/03/19 2908 0
8533 철강 담합? 1 moqq 22/10/12 2908 0
325 좋은 소식이 없네요. 유럽 코로나19 확산 2차 파고 시작이 본격화 => 전면 12 다군 20/09/21 2907 8
1135 미장 반등은 힘이 약했고... 1 Hi 20/10/30 29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