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7 3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15 3
11127 사실 저도 트래킹으로는 주갤 즈언통의 증권주 환금지...를 계속 해놓고 있 Omnic 25/10/31 237 3
11895 구글 암드 다 나락이네 ㅠ 1 풉키풉키 26/02/05 203 3
12151 에잇 주식계좌에 돈은 더 못넣어도 예수금 남은것들은 삼전/현차로 바꿉니 1 바닷가의 제로스 26/02/26 139 3
120 주식 종목 영업 왔습니다 (두유노 K-핫도그?) 10 크루아상 20/09/07 3897 3
9336 기다리는 떡락은 오지 않고 1 Beer Inside 23/08/16 2229 3
10360 hk이노엔 상한가 5 박지운 25/04/24 241 3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07 3
12408 오늘도? 8 맥주만땅 26/03/10 168 3
12920 오늘 코스피 오르는 거 보니까 주식하는 사람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레이미드 26/05/04 65 3
377 https://kimsudal.com/start/2/ 으앜 ㅜㅠㅋㅋㅋㅋㅋ 5 알료사 20/09/22 3506 3
2937 Nvidia 살 때 비싸다.. 와 진짜 비싸다 하면소 샀는데 9 Cascade 21/02/14 3040 3
6777 1월결산 - ASAN, NOW 주식 이야기 5 풀잎 22/02/09 3574 3
7033 원유인버스 익절 2 광기잇 22/03/10 308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