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21 전 오늘 배당금이 들어와서 소소하게 주식쇼핑했습니다. 연금계좌로 나서 3 기아트윈스 25/04/03 169 4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8 2
5344 전 아직도 미친것같습니다… 연휴언제끝나죠 3 Brown&Cony 21/09/21 3117 2
5895 전 리니지 오픈방송 보고도 주가예측을 못함 syzygii 21/11/04 2464 0
10770 전 관련 ETF는 오전 9시에 먼저 팔고 봤는데 다행 나이스 1 풉키풉키 25/08/19 165 1
12275 적중했다고 신났구만 ㅡㅡ 2 swear 26/03/04 130 1
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12/07 203 4
12675 적절한 기대컨 - 출시 후 개똥맛에 대실망 - 신념과 철학이 보인다 - 매출 폭 1 dolmusa 26/04/01 87 4
7395 적장 고로나 킹치워따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407 0
12178 적자 전환이랍니다. 1 활활태워라 26/02/27 171 4
7181 적립투자 초기에는 1 Jack Bogle 22/03/28 2679 0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41 2
6124 적립식? 5 moqq 21/11/29 2983 0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12 6
6317 적립식 투자는 초반을 넘겨야 합니다. 9 Jack Bogle 21/12/24 34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