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53 올해도 끝나갑니다 7 초밥은연어 24/11/21 304 3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94 3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84 3
11901 카뱅도 이럼날이 오는군요 1 아츠 26/02/05 210 3
12925 익절 그거 어떻게 하는건가요 1 camy 26/05/04 69 3
13181 삼전이 떨어지고 있다고 들어서 소심하게 1주 사봅니다. 다크초코 26/05/15 71 3
3710 대원미디어를 모르던 때로 3 오쇼 라즈니쉬 21/04/12 2922 3
5758 인바운드 관광 5 기아트윈스 21/10/23 2837 3
13694 코미코 상한가 ㅡㅡ 1 에밀 26/06/11 60 3
10367 한화 오션 세일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ㅡㅠ 2 하우두유두 25/04/29 208 3
10879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9/23 155 3
11903 미장 반도체주가가 박살났다는 소식에 패닉셀 가려고봤는데 버티는 느낌이 택시기사8212 26/02/05 182 3
12671 째리고있는 개별주들 변동폭도 너무크네요 danielbard 26/04/01 86 3
13183 고스피는 근데 뭐하는 앱니까? 1 승키 26/05/15 77 3
2432 강하다.. sm.. 내일은 죽을지 몰라도 일단 오늘은 강하다.. 4 알료사 21/01/15 333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