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10 https://blog.naver.com/theminjoohotjjoon/223956193290 5 기아트윈스 25/08/02 186 0
10709 아으 UVIX에 한발 담궈놔서 다행이야 ˃̣̣̣̣̣̣︿˂̣̣̣̣̣̣ 풉키풉키 25/08/02 157 1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17 7
10707 ... 7 기아트윈스 25/08/01 206 10
1070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230366?sid=100 카르스 25/08/01 204 9
10705 근래에 사고 싶은 종목 계속 추적해서 보다보니 충동적으로 이거 좋아 보인 나루 25/08/01 168 5
10704 저도 어둠의 국힘 비대원장님이 나타난 순간 코스피200ETF 매도 했었습니다 1 초밥은연어 25/08/01 179 6
10703 그래도 몇 주 동안 숨 쉴 수 있어서 행복했읍니다. 9 25/08/01 256 17
10702 일단 지난 5달동안의 수익분을 팔아치웠습니다. 카르스 25/08/01 200 8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83 1
10700 대한조선 덕분에 개평받습니디ㅠ 2 하우두유두 25/08/01 179 9
10699 시발... 이게 나라냐...ㅠㅠ 11 기아트윈스 25/08/01 235 10
10698 1. 1 Groot 25/08/01 208 6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06 0
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 1 풉키풉키 25/08/01 171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