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83 고스피는 근데 뭐하는 앱니까? 1 승키 26/05/15 77 3
2432 강하다.. sm.. 내일은 죽을지 몰라도 일단 오늘은 강하다.. 4 알료사 21/01/15 3339 3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5 3
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아님) 루루얍 25/09/23 169 3
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 3 swear 26/03/10 169 3
897 애플의 버블이 터진다면? 1 moqq 20/10/16 2498 3
1153 미장 11개 섹터별 등락폭 완빵에 보기 1 존보글 20/10/31 2743 3
7809 자이언트스텝 테마주 2 알료사 22/06/14 2710 3
11905 KRX 반도체지수 Omnic 26/02/05 228 3
1216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6/02/26/M4BSXDQIOZHXDGDDKAYCKXKFCU/ 활활태워라 26/02/26 206 3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25 3
11394 https://www.yna.co.kr/view/AKR20251204124000009 8 다군 25/12/04 269 3
12418 코스피가 글로벌 최대 카지노가 되버렸네요 원추리 26/03/10 133 3
12674 말도안돼 어제 -14%였던 레버리지가 -1%가 됐다니.. whenyouinRome... 26/04/01 89 3
6019 수능시험으로 오늘 주식시장은 10시에 개장합니다. 동네주방장 21/11/18 246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