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47 3월이라 그런지 3 켈로그김 21/03/15 3501 2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23 2
3349 주가가 등락하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 3 맥주만땅 21/03/15 3270 1
3350 미세먼지 5 moqq 21/03/15 2772 1
3351 훈풍 ~.~ 1 박지운 21/03/15 2703 1
3352 건설 금융 10 기아트윈스 21/03/15 2675 0
3353 의외로 꾸준한 게임스톱 3 토비 21/03/15 3663 1
3354 일론 머스크 등 직함 변경: 테크노킹 오브 테슬라, 마스터 오브 코인 1 다군 21/03/15 3207 6
3355 쿠팡 시종이 현재 80조가 넘는데... 7 Cascade 21/03/15 3368 0
3356 미나리 아카데미 6개부문 노미네이트 3 동네주방장 21/03/15 2418 3
3357 S.U.M.M.E.R T.I.M.E 3 Groot 21/03/15 3400 1
3358 코인과 미국주식을 정리했습니다. 2 판다뫙난 21/03/15 3479 0
3359 폭스바겐, 전기차에 '각형' 배터리 확대키로…LG·SK에 '타격' 2 다군 21/03/15 3594 0
3360 네오이뮨텍 상장 3 기아트윈스 21/03/16 3069 1
3362 작고 소듕한 내 주식... lonely INTJ 21/03/16 270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