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74 저스티스 굳 형님....! 3 기아트윈스 26/01/13 207 6
13912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 1 whenyouinRome... 26/06/22 27 2
8067 저번주 금요일에 에스에스증권 리서치 매크로 팀장님 세미나 들은 내용 아주 간단하게 보고 드립니다. 3 크루아상 22/07/18 2811 0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07 5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08 3
10800 저번 배당때 안날라왔던거같은데 배당통지서가 날라오네요 무더니 25/09/01 173 2
1612 저만의 원칙이라 쓰고 정신승리라 해석하는 몇 가지 7 존보글 20/12/03 3615 8
13575 저리 쳐맞아도 제가 수술비용 마련하느라 팔기 전보다 올라있음 Omnic 26/06/08 57 5
1111 저력있는 필수소비재주 4 존보글 20/10/29 2595 1
13778 저랑은 무관합니다 2 化神 26/06/16 100 7
3074 저때문에.. 4 알료사 21/02/23 2466 1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19 3
11365 저때 샀으면 2배 먹는건데.... 2 swear 25/11/27 169 3
7695 저도 주식을 시작했읍니다. 8 카리나남편 22/05/31 2545 4
11939 저도 주식경력 길진않는데 danielbard 26/02/06 253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