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79 대신증권 사고 싶따아아... 6 박지운 21/03/17 3167 0
3380 비트코인 하방이 뚫렸네요. 2 판다뫙난 21/03/17 3338 0
3381 아이씨디 알료사 21/03/17 3056 0
3382 오늘도 금리는 듄듄 2 존보글 21/03/17 2701 0
3383 치유. moqq 21/03/17 3240 0
3384 사고싶은거 팔고싶은거 말하기 해도 되나요? 2 아글라오네마 21/03/18 2680 0
3386 파월 형님께서 주식 계속하라고 하셨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3/18 3074 0
3387 기상 6 기아트윈스 21/03/18 2820 1
3389 매수는 믿음이라지만 매도는 기술입니다 - 종근당 1 동네주방장 21/03/18 3331 1
3390 주식투자자, 수원 사는 40대男 최다…'부동의' 강남 제쳐 다군 21/03/18 3026 1
3391 따 ㅡ 상 !!! 12 Groot 21/03/18 3645 0
3393 슼바사 따상 감사합니다 실 성 21/03/18 2711 0
3394 주식 정리했습니다 11 토비 21/03/18 4249 6
3395 작고 소듕한 내 주식..이 1 lonely INTJ 21/03/18 2953 0
3396 네이버 ...? 5 박지운 21/03/18 30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