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12 아껴서 사 이것들아.. 7 알료사 21/01/29 2898 1
7151 크으.. 1 알료사 22/03/24 2898 0
4600 흠 기타금융 게잡주인데.. 4 moqq 21/06/15 2898 0
6917 테설라 700 붕괴. 19 인생호의 선장 22/02/24 2897 0
6213 구인난 해결? 5 moqq 21/12/07 2897 0
6284 산타는 예방접종 하지 않았는가? 8 맥주만땅 21/12/20 2897 1
8869 JP모건, 올해 최고의 성적 거둘 빅테크는 메타…최악은 넷플릭스 6 Beer Inside 23/01/11 2897 0
168 금값이 떨어지는 시나리오? 7 녹차김밥 20/09/11 2897 0
7872 슈카방송 5 알료사 22/06/19 2897 4
9173 오랜만에 돈 벌었습니다 2 Alynna 23/06/01 2897 4
1674 씨젠 매도 5 알료사 20/12/07 2896 5
8331 아니 왜 안 공포요?! neutral이라니... 11 cummings 22/09/02 2896 0
671 팰런티어 투자 주의 경보 1 쿠팡 20/10/05 2896 2
8115 주식에 물린 여자 아이돌 ITZY 채령 swear 22/07/23 2896 5
6328 ??? 4 알료사 21/12/25 289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