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
저는 트럼프가 될 것 같지만
12
사악군
20/11/04
3020
0
11406
저는 투자자에게 궁합이 맞는 종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5/12/08
170
5
3891
저는 투자 성향상 단타 매매는 못하고요. 그냥 가치주를 사 놓으면 장기적으로 우상향한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13
요일3장18절
21/04/23
3727
0
11379
저는 코인이랑은 안 맞는 듯 ㅇ.ㅇ
에밀
25/12/02
192
6
13749
저는 채권에 하한가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1
루루얍
26/06/15
121
4
12800
저는 차트충이라 회사 비전보다 차트를 맹신하는데 써클은 차트고 나발이
2
danielbard
26/04/15
107
2
6032
저는 쫄보라
2
Erzenico
21/11/20
2647
0
13346
저는 중국 반도체가 아직 저평가라고 생각하고 있읍니다....
3
cheerful
26/05/27
79
4
10584
저는 주식이 아니라 홀짝 도박을 하고 있어서
6
활활태워라
25/07/02
229
13
11033
저는 주식 거래할때 무조건 시장가로 사는데
2
루루얍
25/10/21
185
8
2008
저는 제프리 건들락을 존경합니다.
존보글
20/12/26
2682
1
4098
저는 이제 미래예측 근처도 가지 않겠읍니다.
4
Jack Bogle
21/05/07
2715
1
10015
저는 요즘 코스피 대장주 및 삼성계열사 대장주가 이제 삼성전자에서 삼성
3
moneyghost
25/01/31
219
3
11978
저는 요새 요런 걸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TEN
26/02/10
197
4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08
8
목록
이전
1
211
212
213
214
215
21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