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2 저는 오늘 종가에 설마 더 떨어지겠니 하고 2 산세베리아 20/10/13 3348 3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196 5
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 루루얍 26/04/13 80 4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7 12
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11/14 2481 5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2 3
36 저는 솔직히 아직도 사람들이 주식을 왜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8 소원의항구 20/09/02 3782 0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56 0
12435 저는 삼전-->삼전우 교체했읍니다 2 기아트윈스 26/03/11 165 3
12908 저는 사실 지금보다 옛날에 공모주 따상 이럴 때가 훨씬 더 거품같았었읍니 루루얍 26/04/29 109 6
3315 저는 비행기를 좋아합니다. 5 Cascade 21/03/11 3190 2
2372 저는 바보임미다. 1 분투 21/01/12 3214 0
1099 저는 미선 체크하려고 인베스팅을 켰는데 8 존보글 20/10/28 2724 0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96 4
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10/06 269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