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30 미국의 인플레이션 타깃이 2프로인 이유 공부맨 21/03/19 2874 3
3431 지극히 개인적으로 테이퍼링을 올해 안할 것 같아요 polar 21/03/19 2940 0
3433 오세훈 시장후보 주식보유 18 공부맨 21/03/20 3825 0
3434 XLY ETF 존보글 21/03/20 3367 1
3435 하이닉스 14.3에 들어갔는데 떨어졌네요 ㅠㅠ 그저그런 21/03/20 3387 0
3436 중국, 테슬라 규제 15 기아트윈스 21/03/20 4305 1
3437 차분히 엑셀을 키고..정리해보자.. 3 lonely INTJ 21/03/20 3544 1
3438 지금까지의 미국 시장은 '좋습니다'. 14 존보글 21/03/20 3766 5
3439 지금까지 수익율 조회해봤는데 18 알료사 21/03/20 3635 3
3440 바이든 8 알료사 21/03/20 3196 0
3441 sm life design 의 오늘을 예상한 유튜버 알료사 21/03/21 3713 2
3442 ARK의 테슬라 목표가 4 다군 21/03/21 3719 0
3443 슈카 워너비들? 5 다군 21/03/21 2706 3
3444 코로나19 폭락 1주년 3 다군 21/03/21 3202 1
3445 자금유출 공포에 인플레 겹쳐...신흥국 '울며 겨자먹기' 긴축 14 콜라콜라니콜라 21/03/21 40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