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4 10월 들어 새삼 느끼는건데 5 존보글 20/10/26 2891 0
2391 자랑 11 절름발이이리 21/01/13 2891 2
8560 "진짜 주식 전문가" 인터뷰 1 cummings 22/10/14 2891 2
1693 현대차증권 노근창 센터장의 반도체 업황 정리 및 전망 2 세상의빛 20/12/08 2891 0
4279 국민연금, 한국서 15.7조 팔고 아마존 MS 애플 테슬라 더 샀다 1 맥주만땅 21/05/18 2891 0
6588 나스닥 감사제 1 cummings 22/01/24 2891 0
8646 애플-엑손. 4 moqq 22/10/31 2891 1
8902 가치투자의 진실 1 swear 23/01/29 2891 3
8711 쓰래기어도 아무튼 1 알료사 22/11/15 2890 1
8725 젊은 친구들~ ETF가 뭐야~ 3 moqq 22/11/22 2890 1
4398 양전! 4 moqq 21/05/27 2890 0
1142 제 2의 서브프라임?!?! 2 도담 20/10/30 2890 0
1404 강세장 추매 욕구 참기 힘드네요 4 실 성 20/11/19 2890 0
6526 당일 단타 2 알료사 22/01/20 2890 0
6314 큼큼 9 인생호의 선장 21/12/23 28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