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11/14 2482 5
1614 남북러 철도 알료사 20/12/04 2777 2
2383 주주친화형 CEO 알료사 21/01/13 2702 0
2639 기관놈들.. 5 알료사 21/01/27 2812 0
2895 않이 근데 2 알료사 21/02/10 2437 0
3663 나스닥떽뜨출발빌런 알료사 21/04/06 3965 1
6479 우수AMS 2 알료사 22/01/14 3498 0
7247 식목일 추천주 3 알료사 22/04/06 2697 1
8015 안랩 까뮤 써니 1 알료사 22/07/11 2720 0
8271 사지 1 알료사 22/08/23 2822 0
80 나스닥 파란불 8 알료사 20/09/03 4163 0
2384 잠이 안옵니다 4 알료사 21/01/13 2509 1
3664 게잡준데 게잡주가 아니어.. 6 알료사 21/04/07 3308 2
4688 이번 코인사태에 대해 딱히 비난하고픈 마음이 생기지 않는건.. 10 알료사 21/06/26 2931 1
7248 공구우먼 2 알료사 22/04/06 272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