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09
저는 금투자의 비중이 보통 사람들에 비해 꽤 높읍니다.
5
Mandarin
26/05/30
83
5
10867
저는 금전운이 꽤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부자는 못 될 운명인가 봅니다.
세이치즈
25/09/18
200
4
11954
저는 그냥 이란ㅡ미국 사태 보고 다시 진입하던거 하겠습니다 -_-
1
활활태워라
26/02/08
263
2
4808
저는 그냥 우량 배당주 사서 배당이나 타먹으면서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7
요일3장18절
21/07/14
2803
1
9912
저는 국장을 하진 않지만 반강제로 비중이 들어간 게 있습니다.
초밥은연어
24/12/17
221
6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27
6
11459
저는 ISA 만기되면 다 직투로 돌려야 겠네요 ㅎㅎ
초밥은연어
25/12/24
185
3
974
저는 17년 코인 광풍 이후부터 주식을 부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0/20
2901
4
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11/07
183
6
11500
저기요?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3
176
4
10300
저기 근데 버거킹이나 kfc이런것도 관세가 붙나요??
문샤넬남편
25/04/09
194
1
10290
저기 그 지하실이 1,2층이 아니라 100층까지 있는건가요..
2
swear
25/04/09
201
2
4705
저금리 대출로 배당주에 투자하는 건 어떤가요?
8
요일3장18절
21/06/29
2693
0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7
5
6448
저가매수냐 눈물의 물타기냐..개미, 카카오 6일간 7700억 샀다
9
구글 고랭이
22/01/11
3320
0
목록
이전
1
211
212
213
214
215
21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