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526 당일 단타 2 알료사 22/01/20 2890 0
6314 큼큼 9 인생호의 선장 21/12/23 2890 0
5313 치킨 2마리 게또다제 22 Groot 21/09/17 2890 1
4306 오늘 바이낸스 선물 10만원 해볼 예정입니다 4 실 성 21/05/20 2890 0
3906 2021.01 ~ 2021.04 수익률 현황 lonely INTJ 21/04/24 2889 3
9037 채권왕 건들락 이야기. 5 moqq 23/03/27 2889 0
9044 다음은 철수스왑 5 Beer Inside 23/03/29 2889 0
8034 부동산숏 1 알료사 22/07/13 2889 1
3967 죄송합니다 어무이. 5 케이크 21/04/27 2889 0
1471 나비는 잘 안날아서 12 바아샤 20/11/24 2889 3
2524 정총리 "공매도 재개, 제도개선 없이 바람직하지 않다"(종합) 1 다군 21/01/20 2889 0
7657 따라하지 마시오 4 주식못하는옴닉 22/05/24 2889 4
4141 롯데케미칼 어떻게 보시나요? 4 SK디스커버리 21/05/10 2888 0
9062 계륵 3 알료사 23/04/04 2888 1
670 경기~~~ 4 존보글 20/10/05 288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