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09
저가매수 기회를 기다리다가 고가에 매수
3
물냉과비냉사이
20/11/27
2405
0
361
저~기 밑에 혹시나 하고 매수 걸어둔 게 체결됐어요. 중간에 몇 덩이씩 주문
쿠르드
20/09/22
2705
5
383
저...진로를 잘못 잡은 걸까요... 이제라도 이쪽으로 방향 틀까요....?
8
아침
20/09/22
2603
9
8663
저... 저는 두 번 다시 주식 안하겠습니다.
4
활활태워라
22/11/03
2992
0
2301
저.. 정은이형.. !
알료사
21/01/09
2684
0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22
2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36
5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78
1
3515
저 아무래도 인간 지표인듯
3
그저그런
21/03/25
3309
1
13672
저 실은 어제 종가에 인버스 탔어요 ㅠ
1
풉키풉키
26/06/11
62
3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207
7
4355
저 멋진 산을 보라고!!!
3
Groot
21/05/24
3304
5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200
3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09
3
11604
저 네이버가 있는데요. 아직 살짝 빨간색입니다. 팔아야 할 타이밍을 두번
4
마샤도
26/01/16
160
6
목록
이전
1
217
218
219
220
221
22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