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49 근데 삼전/하이닉스 추격매수 할 심리적인선은 한참 넘어가 있습니다. Mandarin 26/05/06 88 3
13461 종전날은 떡락한다에 1표 1 Omnic 26/06/02 78 3
918 요즘 보면 테크주들이 대체로 버블이 과도하단 생각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3 저녁의바람내음 20/10/17 2726 3
10646 예쓰 예쓰 풉키풉키 25/07/21 171 3
11158 100만 닉스 3 cheerful 25/11/04 186 3
663 Among Us 마피아 게임이군요. 1 맥주만땅 20/10/05 2738 3
4247 버핏옹과 같이투자 5 기아트윈스 21/05/15 3008 3
10647 본전을 향해 가고 있는 삼전입니다!!! 2 문샤넬남편 25/07/21 176 3
11671 코덱스 증권 적립날인데 6퍼 상승은 또 뭔데.... 소셜포비아 26/01/23 227 3
12695 채석장 주식 급합니다 뭐있습니까 3 루루얍 26/04/02 105 3
13463 국장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ㅎㅎ GI고 26/06/02 79 3
7320 자화전자 8 copin 22/04/19 2703 3
8344 오늘밤은 태풍이 아니라 1 Beer Inside 22/09/06 2844 3
10648 몇년전이였죠?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07/21 176 3
11416 물타기하다 대주주라니 ㅋㅋㅋㅋ 1 swear 25/12/11 1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