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77 IPO는 누구에게 이득일까요? 3 공부맨 21/11/02 2888 0
4607 개과천선? 2 야크모 21/06/16 2888 1
8199 어제 폭우를 보고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읍니다 -_- Groot 22/08/09 2887 2
4365 인플레라고 하면서 주식, 채권, 부동산 다 거품이 끼었다면 9 아침커피 21/05/24 2887 0
3127 코웰패션 8 알료사 21/02/25 2887 0
8833 깡통전세 2 기아트윈스 22/12/28 2887 2
8596 중국 입국 방역 규제 완화 3 다군 22/10/20 2887 2
3294 내일 토니모리 손절 예정입니다. 2 동네주방장 21/03/10 2887 1
8681 이걸 투자상품이라 부르는 건 과욕 아닐까요? 14 22/11/10 2887 2
9519 스울의 구별 슬럼화 가능성? 11 산타는옴닉 24/01/03 2886 3
3460 오늘 계속 째려봤던 주식 - LG생활건강 3 주니파 21/03/22 2886 0
8846 작년 수익률 오피셜 5 기아트윈스 23/01/02 2886 0
4261 우왕!! 대신이도 5시부터 프리장!! 2 Groot 21/05/17 2886 0
8132 월마트 쇼크에 월가 초긴장…헬스케어·통신주로 대피해야 1 Beer Inside 22/07/26 2886 0
1075 장전 고수닥 1퍼이상 빠지는거 실화?? 2 Groot 20/10/27 28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