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09 3
11604 저 네이버가 있는데요. 아직 살짝 빨간색입니다. 팔아야 할 타이밍을 두번 4 마샤도 26/01/16 160 6
13062 잼통...더 폭주해 주세요 ;ㅁ; 3 cheerful 26/05/11 81 3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10 5
10772 잭슨홀전에 쥐고 흔드는건 개미털기라 봐서 추매 줍줍 1 danielbard 25/08/19 193 5
10817 잭 마. 4 다군 25/09/08 227 1
4629 재활훈련 6 켈로그김 21/06/18 3217 1
2743 재테크 시급. 6 moqq 21/01/30 2702 2
7413 재진입 고민중.. 1 켈로그김 22/04/28 2962 0
10571 재준아 네가 그래서 안되는 거야 ㅇㅆㄲ야.. 1 cheerful 25/06/30 194 4
3625 재정리 9 풀잎 21/04/02 3477 5
12882 재작년 연말부터 깨작깨작 하던 주식을 일단 다 청산했읍니다. 2 RedSkai 26/04/23 116 8
11491 재작년 11월에 미국테크 10개 샀다고 쓰고 그 뒤로도 가끔씩 사고 썼는데 3 원추리 26/01/01 166 7
491 재용이형이 물린 주식 8 알료사 20/09/25 3504 0
12876 재용이형님...사랑합니다. 1 승키 26/04/23 99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