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63 국장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ㅎㅎ GI고 26/06/02 79 3
7320 자화전자 8 copin 22/04/19 2703 3
8344 오늘밤은 태풍이 아니라 1 Beer Inside 22/09/06 2844 3
10648 몇년전이였죠?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07/21 176 3
11416 물타기하다 대주주라니 ㅋㅋㅋㅋ 1 swear 25/12/11 170 3
665 해외주식 증권사를 정하실때 신중하게 정하시는게 좋습니다. 4 8할 20/10/05 2894 3
4505 대한전선 28%에서 동시호가 진입.. 7 주식하는 제로스 21/06/04 2824 3
5785 AMD 2 풀잎 21/10/26 3088 3
9113 기여도와 영업이익률 9 기아트윈스 23/04/25 2850 3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86 3
11161 코인 지옥 가요오오 3 에밀 25/11/04 176 3
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더 샀어야...) 2 cheerful 26/01/23 223 3
7834 엑손. 3 moqq 22/06/16 2679 3
10138 오늘 미장은? 4 맥주만땅 25/03/10 188 3
10906 금 etf는 언제 내려야 하지... 4 에디아빠 25/09/30 22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