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62 오늘은 좀 싸늘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5/11/04 160 3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92 3
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02/06 196 3
155 주주가 되었읍니다... 15 BLACK 20/09/10 3422 3
667 현 선물상황. 5 존보글 20/10/05 2940 3
3739 #Be전공을살려서게자에도움이되는뭐시기... 12 Jack Bogle 21/04/13 3487 3
11163 제가 지난달 중순에 MSTY 다 정리해버렸는데 넘나 다행 풉키풉키 25/11/05 156 3
12955 오늘 아침에 못참고 불타기를 했는데 유니브로 26/05/06 71 3
3228 다음주는 반등장일지도... 2 피를마시는새 21/03/07 3281 3
10396 삼전 상한가입니다! 그런걸로 합시다! 5 하우두유두 25/05/12 239 3
1181 개미의 승리? 10 도담 20/11/02 3133 3
3485 코인 이야기 4 피를마시는새 21/03/24 3570 3
5277 그냥 생각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13 2828 3
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 육회한분석가 25/11/05 199 3
11421 블랙먼데이 뭐시기인가... 2 cheerful 25/12/15 19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