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81 약세장 감상. 2 moqq 22/09/30 2883 1
2394 카페 방장이 그 주식을 샀다 15 몸맘 21/01/13 2883 0
4765 헐.. 15 알료사 21/07/07 2883 7
4523 서전기전. 5 moqq 21/06/07 2883 0
6323 케무룩 3 알료사 21/12/24 2883 1
5814 도지 다음은 시바다?! 3 다군 21/10/28 2883 0
6432 오 평균보다 우위네요 2 박지운 22/01/10 2882 0
7204 펩트론 2 알료사 22/03/30 2882 0
9510 "드디어 익절" 삼성전자 개미들 탈출 후…"이럴 줄은" 반전 6 swear 23/12/24 2882 1
3666 카카오게임즈... 올라가나? 13 켈로그김 21/04/07 2882 0
8838 한국인이 사랑한 해외주식 고점대비 하락율 1 swear 22/12/29 2882 0
3496 작고 커여운 공모주 2 Groot 21/03/24 2882 1
5312 현중 공모하신 분들 언제 파십닉가?? 25 whenyouinRome... 21/09/17 2882 0
8652 빨리 삼전 탈출해서 카리나남편 22/11/01 2882 0
4308 FED 4월 FOMC중 테이퍼링 시사.. lonely INTJ 21/05/20 28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