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01 한 때 배터리 유망할 때 엄청났다던 엔켐 2 광기잇 26/04/02 111 3
670 경기~~~ 4 존보글 20/10/05 2888 3
10398 예측이 무슨 의미가 있나... 2 맥주만땅 25/05/12 231 3
1167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4565 4 카르스 26/01/24 203 3
1439 비트코인 이야기 6 피를마시는새 20/11/21 3265 3
9375 100억 넘게 굴리다가 2 moqq 23/08/28 2847 3
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02/06 280 3
12191 코스피 갤러리 대문이라는데요 1 풉키풉키 26/02/27 198 3
672 LG디스플레이는 왜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5 기아트윈스 20/10/06 2713 3
11680 아내가 미장 좀 하는데 중간선거 직전에 좀 정리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중간 2 Beemo 26/01/25 196 3
11936 금값 오늘도 버티쥬? 택시기사8212 26/02/06 216 3
10913 4 풉키풉키 25/10/01 171 3
11937 [[data/tm25/EnBe1yaVoAIuf1Q.jpg]] 4 cheerful 26/02/06 254 3
930 나스닥 버블은 2 소노다 우미 20/10/19 2525 3
9890 이야...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 5 cheerful 24/12/09 25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