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50 재드래곤 설명할 시간이 없어 어서 타 짤이 진짜였네 원추리 26/02/26 152 3
493 재난지원금이 풀립니다 1 맥주만땅 20/09/25 2425 0
10473 재...명이..형...이제..그..마아안.. 3 cheerful 25/06/11 244 4
12360 장하락하고 업무가 쏟아져나와 정신을 잃고 눈을 뜨니 금요일이 되었습니 육회한분석가 26/03/06 154 4
3399 장투만이 길이다 8 간로 21/03/18 2874 0
40 장투를 하기 힘든 이유 7 사악군 20/09/02 2917 5
3086 장투라는 거슨.. 1 알료사 21/02/23 2458 1
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12/09 2680 1
3032 장투가 답이라는걸 14 알료사 21/02/20 3895 3
2247 장투. moqq 21/01/07 2650 0
3402 장투 포트 추천받습니다~ 6 moqq 21/03/18 3023 0
481 장투 목적이라 사실 가격이 내려가면 좋은건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4 2513 1
2076 장투 + 제대로 고민해 본 포트폴리오 3 lonely INTJ 20/12/30 3571 0
583 장초반 상승세ㄷ 2 존보글 20/09/30 2605 2
2191 장전이지만... 삼천피 실화!!?? 3 Groot 21/01/06 244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