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56 장전가로 급하게 팔아서 지금 배가 좀 아프긴 한데 외인 기관이 순매도/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2 1
1075 장전 고수닥 1퍼이상 빠지는거 실화?? 2 Groot 20/10/27 2885 0
8689 장전 +3~4% 실화..?? 1 Groot 22/11/11 2506 0
6496 장이 흉흉헐 때 봐 줄 만한 녀석들 6 인생호의 선장 22/01/18 2994 1
11031 장이 좋으면 너무 바쁩니다. 역시 너무 빠지지도 말고 적당히 횡보하는게 2 육회한분석가 25/10/21 184 3
489 장이 열렸습니다. 9 moqq 20/09/24 2721 0
125 장이 열렸습니다!! 12 무니드 20/09/08 2918 0
1159 장이 어려울 때 볼 만한 영상 하나. 9 존보글 20/10/31 2997 2
3216 장이 안좋으니 모두 잃고 있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03/05 2593 1
4827 장이 안 좋은 가운데.. 8 lonely INTJ 21/07/19 2737 1
4260 장이 무너져도 단타칠 구멍은 있.... 11 켈로그김 21/05/17 2688 0
5081 장이 몰락하고 있네 1 오쇼 라즈니쉬 21/08/19 2673 1
13693 장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바닷가의 제로스 26/06/11 59 8
4932 장원테크.. 8 알료사 21/08/02 2717 0
3984 장원테크 1 알료사 21/04/28 32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