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66 증시 이제봤는디 코스피 숫자 뭐임?????? 광기잇 26/05/06 96 3
13478 2030년까지 롱이라고 회장님께서 직접..... 1 cheerful 26/06/03 91 3
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11/05 150 3
11431 산타 썰매 잘 타네? 4 맥주만땅 25/12/17 188 3
13735 한투 미에증 등등 다 배정 못받은것 같고 danielbard 26/06/13 122 3
424 자세히 보세요. 삽질 1 삽질 2 댓글에... 7 풀잎 20/09/23 2519 3
4008 저처럼 멍청한 짓 하지 마시라고 공유드립니다. - 대한해운 유상증자 6 동네주방장 21/04/30 2706 3
13736 머스크야.... 2 cheerful 26/06/13 135 3
1193 호주 기준금리 0.1%로 추가 인하…국채매입 정책도 3 다군 20/11/03 3258 3
2729 대곰탕... 10 피를마시는새 21/01/29 2763 3
7337 올해의 목표 중간 정산 1 소노다 우미 22/04/21 2784 3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12 3
12969 슨피야 뭐하니 너도 질 수 없잖아 1 camy 26/05/06 76 3
13225 [[data/timeline2/순조롭게_진행_중이다.png]] 원추리 26/05/18 98 3
13481 순수한 질문. 하정우 이기면 네이버 한번더 떡상갈까요? 3 아츠 26/06/03 7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