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72 '메리츠스럽다'는 여의도 신조어 1 다군 23/01/13 2879 0
3264 돈나무 언니에 대한 평가 1 맥주만땅 21/03/09 2879 1
8903 포스코케미칼 양전했네요 흑흑 1 탈퇴 23/01/30 2879 1
4118 현금비율을 올리기로 했읍니다. 무적의청솔모 21/05/08 2878 0
2348 쿠팡 미국 상장예고? 3 존보글 21/01/11 2878 0
9033 도이체방크 2 알료사 23/03/24 2878 0
6238 샌드박스 모회사 애니모카 얏쑤 회장 인터뷰 1 구밀복검 21/12/11 2878 2
4712 스텔란티스 내달 8일 '전기차 데이'…LG·삼성·SK 누구 손 잡나 5 다군 21/06/29 2878 0
7602 쿠팡이 흑자전환을 위해 준비하는 건 2 활활태워라 22/05/19 2878 1
8405 tqqq 무지성 매수 6 moqq 22/09/20 2878 0
6871 선생님들 주린이가 질문이 있읍니다. 5 쉬군 22/02/21 2878 0
6876 이거이거 3 인생호의 선장 22/02/21 2878 0
3554 No Carbon, No Black out 맥주만땅 21/03/29 2878 0
2276 인버스 절반 내렸습니다. 1 Fate 21/01/08 2878 0
5866 테슬라 무지성 상승...;; 7 lonely INTJ 21/11/02 28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