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 1 cheerful 24/12/10 238 3
13738 내일 장 어케들 예상하십니까? 6 whenyouinRome... 26/06/14 175 3
939 악마의 손 5 알료사 20/10/19 2519 3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59 3
12459 빠떼리도 TACO 3 danielbard 26/03/13 191 3
940 아 연준형! 7 기아트윈스 20/10/19 2506 3
11436 산타는 다운힐을 좋아해 1 맥주만땅 25/12/18 176 3
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02/06 267 3
12460 하이맥스 테크놀로지(HIMX)... 연초에 조금 샀었는데 영 비리비리하다가 어제 머스탱 26/03/13 160 3
12716 나만 할 수 있다 1 맥주만땅 26/04/06 126 3
13228 부끄럽지만 사실 GDI라는 개념을 엄청나게 오래 잊고 있었습니다. 그게 우리 6 루루얍 26/05/18 110 3
12973 원유 공급이 불안정하고 공급망이 어쩌구 하는 와중에 코스피는 막 6천 7천 레이미드 26/05/06 80 3
13741 https://redtea.kr/stock/13608 7 Omnic 26/06/15 140 3
942 이 기사 보고 방금 LG화학 평단 얼만지 보려고 3 언년이 20/10/19 2856 3
9390 테마주가 어때서... Beer Inside 23/09/15 274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