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66 테슬라 무지성 상승...;; 7 lonely INTJ 21/11/02 2878 0
8697 (베어마켓) 해치웠나...? (그리 쉽게 죽을리가....) Hi 22/11/11 2878 0
8728 애플카 루머. moqq 22/11/23 2877 1
9247 대출 받아서 주식하고 싶다. 1 활활태워라 23/07/11 2877 0
1577 유튜브 매매법(따라하지 마세요) 3 길고양이 20/12/02 2877 5
3887 바이든발 뉴스가 악재긴 한가 봅니다. 피를마시는새 21/04/23 2877 4
4965 2020년 상반기 최고 수혜주의 종말 2 Jack Bogle 21/08/05 2877 1
3430 미국의 인플레이션 타깃이 2프로인 이유 공부맨 21/03/19 2877 3
9100 엠폭스 확산 조짐에 들썩이는 진단기술 업계…정부 “구매 계획 없다” 선 긋기 다군 23/04/16 2877 0
4873 코인시장의 회복이 어쩌면 예상보다 빠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동네주방장 21/07/26 2876 0
572 실험 중간보고 4 존보글 20/09/29 2876 6
8535 FOMO?? 1 moqq 22/10/12 2876 1
6383 케무룩 1 알료사 22/01/04 2876 0
7427 현재의 나스닥 주봉 5 알료사 22/04/30 2875 0
4875 공시)인버스 손절했읍니다. 5 켈로그김 21/07/26 28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